본문 바로가기

Blog

카메라에 소프트버튼을 만들어 주자~!!!

뭐 남들 다 하는거....따라해본거라 자랑 할 건 못되지만....
남들과는 조금 다른 소재로 만들어 보았기에....^^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트 몇군데를 돌아 다니다...결국 찾아낸 놈....원래 용도는 유리판 밑에 두고 유리가 움직이지 않게끔 하는 생활잡화입니다.
(집에선 화투장을 밖아 두기도 하지요...허헐~)
이쁘게 양면테잎을 바릅니다. 물론 붙이는 거야 자유겠지만......삼메다 양면테잎의 강점이 붙어있을때는 강력하게 붙어 있다가....떼어낼때는 찌꺼기 없이 말끔히 때어진다는게 강점입니다.
(아직 오공이나, 돼지쪽에서 범접할 수 없는 내공을 소유하고 있지요.....굿~삼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면테잎을 붙였다면...이제 이쁘게 칼질, 혹은 가위질을 하면 됩니다. 물론 원재질이 고무느낌의 프라스틱제품이라 동반 칼질 되지 않게끔, 신경을 곤두 세워서 가위질을 해야 합니다.
소싯적 누님과 종이인형 가위질 하던 실력이 발휘되던 찰나죠....ㅎㅎ

그런데.....이게 끝입니다 ㅡㅜ 가위질 후 그냥 카메라 버튼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허무하기 그지 없지만...끝~ ㅡ,.ㅡ
(필자가....헝그리 원바디유져라.....붙여진걸 찍을 카메라가 없군요 ㅡㅜ)

오늘도 즐다이~
(간만에 즐다이 인사를 하네요...ㅎㅎ 근 1년이 넘게 다이를 접었더니....ㅋㅋㅋㅋㅋㅋ)

더하기//
아무래도 사용을 해보니 소프트한게 좋군요. 뭐랄까....모탑에서 액티브 페달이랄까....ㅎㅎㅎㅎ
아무튼 그런게 있어요....
특히 셔터감 더러운 제니스세로그립에서는 200%효과를 발휘하는군요.
헝그리 진사분께 적극 권장 드립니다. 저거 해봐라 꼴랑 2,000원도 안들지만....마트가는 기름값이 ㅡㅜ

'B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FeemKey WB-512,핌키MP3를 고쳐봅시다.  (30) 2008.01.11
오랜만에 세차 사진을 올려본다...  (6) 2008.01.06
HID벌브 개조작업(H7->H4)  (15) 2008.01.06